Skip to Content

Portfolio

back to list

웰크론그룹 사보 <Welcron+in>

Magazine
연간
220*270mm
52p

 

 

웰크론1.JPG

 

매년 초 발행되고 있는 웰크론그룹 사보 <웰크론인>. 1년에 한 번 발행되기에 그룹 전체의 이야기를 충실히 담고 새해 함께 공유할 비전과 가치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.

 

특히 지난 2017년은 웰크론그룹 25주년을 맞이해 뜻깊었던 해였던 만큼, 2018년 사보 <웰크론인>에는 더 큰 꿈을 향한 의지와 포부가 담겼다. 특히 스페셜테마로 다룬 ‘눈사람론’은 웰크론그룹 직원들이 함께 생각해보고 공유해야 할 가장 중요한 화두였다. 다소 딱딱할 수 있는 소재를 임원 좌담회 인터뷰를 통해 부드럽게 풀어냈고, 신입사원 앙케이트 조사를 다룸으로써 리더에서 신입사원까지 그룹 전 직원을 아우르는 내용으로 구성했다.

 

배움이 있는 팀 소개 칼럼, 가족과 함께 하는 체험 칼럼,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이야기하는 모습을 담은 직원 소개 칼럼까지 기존의 평이했던 소개 방식에서 벗어나 무언가를 배우고, 체험하고, 음미하는 요소를 추가해 직접 하는 재미와 또 이를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.

 

텍스트를 다소 줄이고 사진과 이미지를 크게 사용해 시원한 레이아웃을 구현하고자 했으며, 내지 칼럼의 통일성은 가져가되, 각 칼럼마다 내용의 특성을 살려 다양한 요소를 함께 녹여냈다.

 

share bpa

© Copyright 2015. All Rights Reserved.